건강하게 여름나기 잘하시기 바랍니다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08-07-30 02:37
조회
1872
2008년 여름은 무척이나 무덥고 어려운 현실입니다.항상 저희 회사를 믿고 기억하여 주시는 많은 거래처 임직원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일일이 찾아 뵈옵고 인사를 드려야 마땅 하오니 이곳을 통하여 안부를 대신합니다.무더운 여름 가끔씩 내리는 소낙비의 고마움을 기억하며 항상 감사하게 생각합니다.대한수출포장(주) 직원들은 여러분들의 고마움을 늘 새기며 항상 최선의 노력과 열정으로 업무에 임하고 있습니다.항상 새롭게 변화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어려운 현실을 함께 고민하며 해결하고자 거래처 고객님의 소리를 가까이서 귀 기울이겠습니다.무더운 여름 건강하시고 여름나기 잘 하시를 소망합니다.사업번창 하시고 좋은날 되시기 바랍니다.감사합니다